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귀뚜라미 수맥·유해파차단 보일러 출시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동국)가 수맥 유해파를 차단하는 보일러를 개발, 시판하고 있다.

 

이 보일러는 보일러내부에 수맥파를 차단하는 특수시스템을 장착, 보일러 난방수를 수맥파를 중화시키는 난방수로 변형시키는 기능을 지녔다. 이 난방수가 집안을 돌면서 수맥에서 발생하는 수맥파를 중화시켜 유해파 차단 및 예방 기능을 한다는 것. 이미 실험을 통해 유해파차단 효과까지 검증받았다.

 

귀뚜라미보일러측은 수맥파중 60%가 인체에 기저하와 수면장애 면역기능저하 등의 악영향을 미치는 유해파라며 수맥차단 보일러는 유해파를 중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수맥 유해파 차단효과는 영구적이며, 보일러를 사용하지 않는 여름에도 배관내에 물을 빼지 않으면 효과가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귀뚜라미는 수맥 유해파차단 기능을 인터넷 명품보일러 고급빌라형 보일러 거꾸로 타는 순동보일러 등에 장착해 판매하고 있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

문학·출판응축된 사유를 담다, 황진숙 수필집 ‘곰보 돌 궤적을 긋다’

문학·출판글벼리디카시 동인 시집 제2호 ‘감정 계약서’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