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롯데시네마 무인발권기 도입

극장을 찾는 사람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불편은 영화티켓을 발권받기 위해 기다리는 것이다.

 

특히 인기가 높은 영화의 경우 대기 번호표를 뽑고 10분이상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을 겪어야 한다.

 

롯데시네마 전주점은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들이 편하게 발권을 할 수 있도록 무인 발권기 4대를 도입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무인발권기는 현금, 신용카드 등 결재방식이 다양하고 신용카드 예매 관객의 경우도 본인이 직접 발권할 수 있다.

 

본인이 원하는 영화와 시간을 선택하고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이용해 즉석에서 결재할 수 있으며 많은 인원이 동시에 영화를 상영할 때에도 매수 선택을 통해 한꺼번에 많은 인원의 티켓을 발권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한편 롯데 시네마는 무인발권기 가동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무인발권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배부,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주중관람 10회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