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 초등생 축구교실 내달 7일부터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축구를 좋아하는 도내 초등학생들을 위한 축구교실을 내달 7일부터 운영한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6시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축구교실에는 도내 초등학교 1~6학년 학생이면 남녀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200명에 한해 운영된다.

 

참여접수는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전북현대모터스FC(www.hyundai-motorsfc.com)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팩스(063-273-1762)나 이메일(jbfc7@hanmail.net)로 하면 된다.

 

축구교실에 가입한 초등학생들에게는 유니폼과 전북현대 선수단 사인볼, 연간회원 카드 등이 지급된다. 또 이동국, 김형범, 김상식, 최철순 등의 1일 축구교실, 프로선수들과 함께하는 체육대회와 전북현대 홈 경기에 에스코트키즈 및 키즈볼 등을 통한 경험도 함께 주어질 예정이다.

 

이철근 단장은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제대로 된 축구를 가르쳐 주기 위해 축구교실을 열게 됐다"며 "이번 축구교실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더욱 축구를 좋아하게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방문객 1만 명 돌파’ 익산시민역사기록관, 기록문화 플랫폼 자리매김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