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신선·다양한 치즈, 어린이 간식으로 좋아

설 선물 특집 - 임실 '치즈'

설을 앞두고 임실치즈농협은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는 선물세트를 마련,이달부터 소비자들에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의 가공치즈로 개발된 김치와 인삼,양파 등의 품종과 함께 어린이 간식과 성인들의 술안주용이 포함됐다.

 

또 숙성되지 않은 후레쉬 및 피자치즈도 들어있어 모두가 좋아하는 각종 구이를 즐길 수 있고 순수 원유로 만든 딸기와 파워요구르트도 선보였다.

 

이러한 제품을 망라한 선물세트 특호는 구워먹는 치즈 (2개), 스프링치즈(2개), 모짜렐라 치즈, 포션치즈로 구성, 가격은 8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1호는 피자치즈(500g 2개)와 슬라이스 100g(5개), 포션치즈(120 4개)로 구성됐고 가격은 5만3000원 정도다.

 

또 선물세트 2호는 내용물은 같으나 물량이 적어 가격은 3만7500원이며 선물세트 3호의 경우는 슬라이스와 포션치즈가 각각 4개씩으로 2만8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