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소양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 완주 소양농협이 26일 소양면사무소 맞은편에 100평 규모의 로컬푸드 직매장을 개설했다.
소양농협(조합장 류옥희)이 26일 로컬푸드 직매장을 개장, 신선한 농축산물 공급을 시작했다.

 

완주군 소양면사무소 맞은편에 100평 규모로 개장한 로컬푸드매장은 올해 전북도와 완주군의 로컬푸드 직매장 보조사업 대상으로 소양농협이 선정돼 1년여의 준비 끝에 문을 열게 됐다.

 

소양농협은 그동안 100여 출하농가를 상대로 3차례에 걸쳐 로컬푸드 농산물 출하기준 및 잔류농약검사기준 등 엄격한 교육을 실시했다.

 

소양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은 개장 이벤트로 12월1일까지 하나로마트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26일~28일까지 3일간은 매일 4가지 품목을 선정해 수량 한정 반값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와함께 참예우 고기도 특별할인 판매한다.

 

유옥희 조합장은 “로컬푸드 직매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공급해 농가소득 향상은 물론 농업농촌 중심체로서의 역할을 확실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