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롯데백화점 전주점, 봄 정기 세일 진행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은 3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봄 정기 세일인 ‘Lovely 名作 SALE’을 18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정기 세일은 봄을 맞이해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인 만큼 아우터·스포츠·아웃도어 등 봄 수요에 걸맞은 인기상품들을 ‘명작 트렌드 아이템’이라는 이름으로 대거 할인 판매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6층 이벤트 행사장에서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린컴퍼니’패밀리 대전과 커리어우먼을 위한 봄 패션 기획전을 진행하고, 31일부터 4월 7일까지 블랙야크, 밀레 봄 산행 특별행사를 통해 40%∼70%까지 세일한다.

 

1층 이벤트매장에서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사랑의 열매와 함께하는 홈패션, 주방용품 자선 대바자를 진행한다.

 

광목사랑 포라트와 레노마, 박홍근 등 총 15개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바자특가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10년 후 익산 미래 청사진 그린다

고창[줌] 삼성전자 고창 물류센터 착공, 그 뒤엔 황민안 정책관의 보이지 않는 땀방울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