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도교육감배 전국학생나비골프대회 '후끈'

김제 죽산초교서 200여명 참가 / 초등 최서연·중등 최민나 우승

▲ 제1회 전북도교육감배 전국학생나비골프대회 개회식에서 참석 인사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제1회 전북도교육감배 전국학생나비골프대회가 지난 3∼4일 양이틀간 김제 죽산초등학교 나비골프장에서 전국에서 초·중학생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사)지평선나비골프 아카데미(총재 홍기표)가 주관·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김승환 도교육감을 비롯 이건식 김제시장, 정성주 김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도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이경재 전북일보 객원논설위원 등이 참석, 골프대회를 축하했으며, 주최측은 이번 대회를 유치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정봉조 이사(김제경찰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홍기표 총재는 “나비골프는 언제, 어디서든 남녀노소 모두 쉽게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향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면서 건전한 여가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제 죽산초등학교는 지난 2009년 전국 최초로 1만2993㎡ 규모의 11홀 나비골프장 및 5타석 규모의 실내골프장을 조성, 그동안 6회에 걸쳐 김제지평선배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나비골프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굳혀 가고 있다.

 

한편 이번 대회 우승자는 다음과 같다.

 

△초등부 우승 : 최서연(신평초등학교) 외 4명

 

△중등부 우승 : 최민나(전주서곡중)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