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업법인 (주)산드레, 중진공 패밀리 기업에 선정

▲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는 13일 농업회사법인 (주)산드레를 도내에서 11번째로 ‘중진공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하고 지정서를 전달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전원찬)는 13일 전주시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주)산드레(대표이사 이경섭)를 전북에서 11번째로 ‘중진공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하고 지정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중진공 패밀리 기업’이란 미래성장가치가 인정되는 강소기업을 선정해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한 투자유치 활동과 해외마케팅, 연수 등 중진공 사업 연계를 통한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기업을 말한다.

 

이번에 지정된 농업회사법인 (주)산드레는 육가공 및 식육판매 전문기업으로 2005년 설립뒤 우수한 기술력과 생산능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중진공 기업지원본부장 이한철 이사는“농업회사법인 (주)산드레가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