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남부시장서 28일 '풍류시장'

전주남부시장에서 오는 28일 내·외국인 방문객을 사로잡을 ‘풍류시장’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전북도·전주시·전북지방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하 경진원)의 글로벌명품시장육성사업으로 매월 넷째 주에 전주 남부시장 1층 곡물거리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오후 4시 풍남문광장서 ‘청춘딴따라’ 자이언트 퍼펫 퍼레이드로 시작, 오후 7시에는 친절상인선발대회, 복면댄스 왕, 지게로 장보기 등 전통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꼽힐 친절상인선발대회는 객관성을 부여하기 위해 야시장이 진행될 때마다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1등을 한 친절상인에게는 49인치 LED TV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경진원 소상공인팀 관계자는 “오는 28일 행사는 풍류시장의 마지막 행사인 만큼 방문객들이 시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멋진 행사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진원 글로벌 사업단(063-717-1324)에 문의하면 된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시청 찾아와 돈봉투 건네고 사라진 익명의 기부자

경찰도민 84.6% “전북 치안 전반적 안전"

사회일반"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 전주 미래 상징할 세계적 랜드마크로"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아쉬움이 남는 건축물

문학·출판[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박복영 시인-장선희 ‘조금조금 초록 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