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백승권)이 유니폼 전면광고를 코나(KONA)로 교체하며 모기업 신차 홍보에 나섰다.
12일 전북현대는 오는 16일 상주상무와의 홈경기부터 유니폼 광고를 소나타(SONATA)에서 소형 SUV 차량인 KONA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모기업인 현대자동차가 올 여름 출시예정인 KONA는 글로벌 소형 SUV로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특징을 갖고 있다.
최근 차량의 티저 이미지를 처음으로 공개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KONA는 하와이의 휴양지로 커피와 해양 레포츠가 유명한 섬이다.
KONA는 부드러우면서도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세련되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전북현대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게 주위의 평가다.
전북현대관계자는 “모기업의 신차 출시에 앞서 유니폼 전면광고를 교체하게 됐다”며 “KONA는 전북현대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일치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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