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대, 7일 학생부종합전형 1단계 합격자 발표

22일 면접 거쳐 12월 14일 최초 합격자 발표 예정

전북대학교가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1단계 합격자를 7일 발표했다.

전북대는 학생부종합전형 지원자 5995명 중 지원자격 심사결과 부적격자 등을 제외한 나머지 지원자들의 1단계 서류평가 결과 2850의 합격자를 발표했다.

1단계 합격자는 오는 15일 수능시험 이후인 22일 2단계 면접을 거쳐 다음 달 14일 최초 합격자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면접은 1단계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 하루 동안 오전 조와 오후 조로 나누어 진행되며, 이를 위한 조 편성과 자세한 내용은 오는 16일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전북대는 면접 당일 예비소집을 오전반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반은 오후 1시 30분부터 약 30분 동안 실시하며, 본 면접은 오전반은 오전 9시부터 오후반은 오후 2시부터 본격적으로 실시된다.

수험생들은 면접당일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교복착용은 금지된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산중위 전북정치권 공백…AI·에너지 현안 출혈 불가피

국회·정당국회, 내년도 예산안 종합정책질의 시작

사람들데이터로 도시를 짓다…전북 건축문화상 학생부문 대상 전주대 박인호 학생

정치일반李대통령, 울산 매몰사고 “인명구조에 가용자원 총동원하라”

정치일반전북, 1조 원대 ‘피지컬 AI’ 상용화 사업 전 실증사업 마무리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