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학교 금연 서포터스 ‘니코틴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우석대학교(총장 장영달)는 학교 금연 서포터스 ‘니코틴틴’이 오는 6일 서울 AW컨벤션에서 열리는 ‘12기 대학생 금연 서포터스 최종 성과발표회 및 해단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보건의료경영학과 학생 5명으로 구성된 ‘니코틴틴’은 올해 5월부터 보건복지부 12기 대학생 서포터스로 활동하며 금연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들은 그동안 흡연의 폐해 경고 사진 전시와 흡연자의 금연 독려를 위해 도미노 6000개를 쌓는 퍼포먼스, 금연 UCC 제작 등 다양한활동을 펼쳐왔다.

윤유진(보건의료경영학과 3년) 니코틴틴 팀장은 “바쁜 시간 속에서도 이현희 지도교수님과 팀원들이 금연 서포터스 활동에 매진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서포터스 활동 종료 이후에도 금연 독려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보건복지부 금연 서포터스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