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매진 존 레논’展, 22일까지 무료 관람하세요”

한국국토정보공사와 ‘LX 브랜드 데이’…월요일·추석 당일은 제외

‘이매진 존 레논’展
‘이매진 존 레논’展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한국국토정보공사(LX)와 ‘LX 브랜드 데이’를 마련하고 1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기획전 ‘이매진 존 레논’의 관람객들에게 무료입장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전시는 전 세계를 열광하게 한 록밴드 비틀즈의 리더 존 레논(John Lennon)의 사진과 예술작품 340여점을 통해 그의 삶과 음악, 예술, 사랑을 추억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지난 3월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먼저 열려 호평을 받았으며, 지난 7월 지역 순회전의 첫 순서로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개최해 7000여명이 다녀갔다.

이에 LX는 사회적 가치 경영을 실현하고자 공공기관 최초로 ‘브랜드 데이’를 만들고 지역민을 대상으로 전시 관람료를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21~22일에는 지역 인디밴드가 버스킹 무대를 통해 비틀즈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마감은 오후 5시이다. 추석 당일과 월요일은 휴관. 문의 063-270-8000.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올해도 어김없이…전북, 설 연휴 119 신고 7781건

국회·정당조국혁신당 전북도당 “민주당, 군산 재선거에 후보 내지 말아야”

정치일반전북애향본부, 23일 ‘완주·전주 통합 촉구 호소문’ 발표

정치일반전북 참여자치 “민주당 전북도당, 예비후보 심사명단 공개하라”

정치일반전북 지방선거 공천 작업 본격 가동...내달 3일부터 지자체장 등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