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학교, ‘WOW Play Zone’ 오픈식 개최

우석대학교가 5일 문화관 지하 1층에서 ‘WOW Play Zone’ 오픈식을 개최했다.

오픈식에는 서지은 총장 직무대행과 교무위원, 제35·36대 총학생회, 교직원 및 재학생 50여 명이 참석했다.

WOW Play Zone은 문화관 건립과 함께 조성된 스쿼시장을 리모델링한 다목적 실내 스포츠 시설로 우석방(탁구·댄스·요가)과 도전방(당구·포켓볼), 샤워실로 구성됐다.

이 시설은 총학생회의 요청으로 만들어졌으며, 분야별 전문 지도자를 초빙하여 레슨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서지은 총장 직무대행은 “대학 구성원의 건강과 여가활동 증진을 위해 기존 스쿼시장을 다목적 실내 스포츠 시설로 새롭게 꾸몄다”며 “앞으로도 대학 내 체육시설과 확충과 복지서비스 향상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서 프로 당구선수 전성일·김임권 동문(체육무용학부 04학번)과 탁구 선수 출신 정지아 씨가 시범을 펼쳤다.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