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고객 3000명 레저용품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 증정
출시 첫날 1300여대 계약… 픽업 시장 돌풍

쌍용자동차가 지난 5일 내놓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으로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쌍용의 리얼 K-픽업(K-Pick Up)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 제외)하고, 전시장을 방문하여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이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 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 및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전시장 및 SNS 공유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 11일 각각 발표,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신차 정보와 출시 이벤트 참가 등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비롯해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마이크로사이트 등을 참고하면 된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