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공명이사랑나눔회’, 사랑의열매에 240만 원 성금 기부

전북도선거관리위원회 봉사단체인 ‘공명이사랑나눔회’는 26일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24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매년 추석과 설에 도내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성금을 전달해 온 것을 올해는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사랑의 열매에 기탁했다.

‘공명이사랑나눔회’는 도내 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이다.

지난 2007년 결성된 이래 15년째 직원들의 성금을 매달 모아 연탄배달, 불우이웃 성금전달, 자매결연 복지시설 후원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공명이사랑나눔회 김재찬 회장(전북선관위 총무담당관)은 “직원들의 성금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쓰여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출마 나인권 전북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

군산[속보]군산 공룡•익룡 발자국 화석박물관 건립사업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