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조배숙 전북지사 후보 "전북도민 성공시대 열겠다"

완주 봉동 생강골 시장 방문 민생탐방 한 표 호소

image
조배숙 국민의힘 전북지사 후보가 25일 완주 봉동생강골시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조배숙 캠프 제공.

조배숙 국민의힘 전북지사 후보가 25일 완주 봉동생강골시장을 방문해 “전북도민 모두의 성공시대를 열어갈 힘 있는 도지사 후보인 조배숙을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 전주시청 환경정화 산업시찰 현장 방문으로 선거 유세를 시작한 조 후보는 다음 일정으로 완주 봉동생강골시장을 찾았다.

시장에서 조 후보는 같은 당 소속 정운천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의 지원사격을 받으며 시민을 대상으로 지지세 확장에 주력했다.

정운천 국민의힘 전북도당위원장은 “조배숙 후보는 2001년 처음 국회의원이 되어 4선의 경륜을 쌓았다”며 “당 정책위의장, 국회상임위원장, 당 대표 등을 거친 정치지도자다”고 조 후보를 소개했다.

이어 “(조 후보는)윤석열 대통령이 영입한 인재 중 인재다”며 “이제 새로운 정부에서 전북의 도약을 위해 새 정부를 움직일 수 있는 도지사, 전북 발전을 위한 힘 있는 도지사로 조배숙 후보를 믿고 지지해 달라”고 힘주어 말했다.

완주를 방문한 조 후보는 글로벌상용차(수소상용차) 산업벨트 구축, 신산업특화단지(수소특화국가산업단지) 조성, 발 빠른 전주-완주 통합논의 착수, 사회적경제인재개발원 설립 등 공약을 내세워 표심 잡기에 나섰다.

엄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