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현대옥,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에 500만원 후원

image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위원장 두재균)가 주최하고 전북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회장 김명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4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에 향토기업인 ‘전주현대옥’(대표 오상현)이 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후원했다.

24일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전주 현대옥 오상현 대표와 현성국 본부장,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의 두재균 위원장과 이강선 공동집행위원장, 서두석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오상현 대표는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수고하시는 교직원과 교육기관 및 단체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북 교육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두재균 위원장은 “전북 교육 발전을 위한 남다른 관심으로 4년 연속 후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하다”며 “교육기관 및 단체들이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근무할 때 그 혜택은 고스란히 우리 아이들과 지역사회에 돌아갈 것이기에 본 상의 의미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경찰서장이 개인전 열고 판매…겸직 금지 위반 여부 조사

정치일반與심판원 '김병기 제명' 의결…金 재심신청에 최종처분 미뤄질듯

국회·정당민주당·혁신당 전북도당 공천심사위 가동…사실상 지방선거 체제 돌입

군산자재물•폐기물 등으로 뒤덮였던 군산 내항, 친수공간 '재탄생'

군산“고군산 광역 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명칭 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