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2022 너도나도 공모전(이하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다.
도교육청은 15일부터 30일까지 본관 2층과 창조나래(별관)를 잇는 연결복도에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다.
‘우리가 꿈꾸는 미래교육’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사진(교직원), PPT(중·고등학생), 동시(초등학생) 등 3개 분야 총 575편의 작품이 접수된 가운데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총 52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전시에는 △사진 분야 대상‘로켓꿈나무와 물로켓장인’박현아(영전초 교사) △PPT 분야 대상‘우리는 전라북도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열어가는 영선인입니다’김소윤(영선중2) △동시분야 대상‘함께 수월래’하찬기(영전초5) 등을 포함한 총 52편의 수장작이 전시됐다.
전시회 기간 중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하면 도민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수상자 명단과 작품은 전북교육소식 공모전(https://news.jbe.go.kr/index.jbe)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