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오석흥 우석대 진천캠퍼스 부총장, 발전기금 2000만 원 쾌척

‘우석진천사랑 릴레이 기부 캠페인’ 1호 주자

image
오석흥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부총장이 5일 진천캠퍼스 개교 10주년을 앞두고 장학금과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쾌척했다. 이날 전주캠퍼스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서 남천현 총장과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석대 제공

오석흥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부총장이 진천캠퍼스 개교 10주년을 앞두고 대학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장학금과 발전기금 2000만 원을 쾌척했다.

5일 전주캠퍼스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에서 열린 기금 전달식에는 남천현 총장과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은 진천캠퍼스 개교 10주년 특별 기금 마련을 위해 추진되고 있는 ‘우석진천사랑 릴레이 기부 캠페인’의 1호 주자로 나서 의미를 더했다.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은 “내년 진천캠퍼스가 개교 10주년을 맞아 지역을 대표하는 학생 중심대학으로 발돋움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금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남천현 총장은 “진천캠퍼스 개교 10주년을 앞두고 릴레이 기부 캠페인의 1호 주자로 나선 오석흥 진천캠퍼스 부총장의 마음에 깊이 감사하다”며 “기부자의 뜻을 소중히 여겨 대학 발전을 위한 밀알로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