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대, 동계 해외 봉사단 발대식… 46명 캄보디아 출발

image
지난 4일 전주대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열린 ‘동계 해외 봉사단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주대 제공

"수퍼스타 청춘의 사랑과 나눔을 전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전주대학교 학생들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캄보디아에서 봉사활동에 펼친다.

전주대는 지난 4일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동계 해외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봉사단은 인솔 교직원 7명과 학생 39명 등 총 46명으로 꾸려졌다. 이들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캄포디아 프놈펜과 시엠립 등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봉사단은 낙후된 교육 시설 정비를 통해 현지 아이들에게 쾌적한 교육활동을 지원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홍성덕 대외부총장은 “캄보디아에서 여러분이 서 있는 그 자리, 여러분이 땀 흘리는 모든 자리에 전주대학교 공동체가 함께 하고 있음을 꼭 기억하고 하나님의 은혜와 보호하심이 가득하기를 기도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기독교 명문사학으로 거듭나고 있는 전주대학교는 나눔과 섬김의 실천을 위해 매년 저개발국가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2026년 국가예산 ‘AI시대 에너지 실험도시’ 목표

정치일반전북도, 15일 전북대서 ‘올림픽 도시 포럼’

정치일반전북출신 황기연 수출입은행장 임명

법원·검찰‘이스타 항공 직원 채용 외압 혐의’ 이상직 전 의원, 항소심서 무죄

사회일반도내 10개 시·군 공무원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