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2024년도 방송통신중·고등학교 신입생 189명 모집

방송통신중, 내달 2일 까지 접수… 방송통신고 내달 16일까지

image
전북교육청 전경

2024년도 방송통신중·고등학교 신입생 모집이 시작된다.

학교별 모집 인원은 방송통신중 75명, 방송통신고 114명 등 모두 189명이다.

특히 지난해까지 전라중에서 운영하던 방송통신중은 올해부터 전주덕일중으로 이전, 운영한다.

전주덕일중부설방송통신중 신입생 지원 자격은 △초등학교 졸업 및 동등 학력 소지자로 만 16세 이상인 자 △초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한 자 △외국 또는 군사분계선 이북 지역에서 초등학교 해당 학력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등이다.

전형 방법은 무시험 서류 전형이며, 연장자 우선 선발 방식으로 이뤄진다.

원서 접수는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덕일중 2층 교무실로 신분증을 지참하고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한다.

이와 함께 전주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와 전주여고부설방송통신고등학교는 내달 16일까지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중학교 졸업자 및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 △중학교 졸업 자격 검정고시에 합격한 자 △고등학교 중도 탈락자 △외국 또는 군사분계선 이북 지역에서 중학교 해당 학력 이상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등이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