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LINC 3.0 사업단, 지·산·학 협력 교류회 개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와 산학협력 체결도

image
우석대는 지난 2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5층 그랜드벨라에서 지·산·학 협력 기반을 바탕으로 LINC 3.0 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석대 제공

우석대학교가 최근 지·산·학 협력 기반을 바탕으로 LINC 3.0 사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4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5층 그랜드벨라에서 열린 지·산·학 협력 교류회는 우석대 LINC 3.0 사업단이 주최하고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가 주관했다.

이날 이종석 LINC 3.0 사업단장과 김중석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장, 중소기업 대표와 임원, 완주군청 관계자 등 10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우석대 LINC 3.0 사업 소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 사업 소개 △가족회사 사업 매칭 방안 교류 등으로 진행됐다.

또 우석대 LINC 3.0 사업단과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는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상호 운영체계 구축과 정보 및 기술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기로 합의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종석 LINC 3.0 사업단장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전북연합회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와 함께 다양한 산학협력 선도모델을 제시하고 성과 창출을 이어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신세계면세점, 업무협약 체결

정치일반고창 오리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올해 전국 21번째

정치일반해군 제2정비창 유치, 침체된 군산조선소 돌파구 될까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