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문대중 골프갤러리 대표, 전북스키협회장 당선

image
문대중 전북특별자치도스키협회장 당선인

전북특별자치도스키협회장에 문대중(44) 전주 골프갤러리 대표가 당선됐다.

문대중 당선인은 지난 16일 중앙선관위 온라인 투표시스템으로 진행된 제3대 협회장 선거에서 상대 후보를 제치고 당선됐다.

문 당선인은 골프갤러리 대표이사로,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 위원, 전주시체육회 이사, 전북특별자치도골프협회 이사 등을 역임했다.

그는 이번 선거에 앞서 △협회 재정 확보와 행정 투명성 강화 △우수 꿈나무 발굴 육성 △스키와 스노보드 저변확대 △스키 문화 활성화 등을 핵심 공약으로 내세웠다.

스키 지도자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는 문 당선인은 “대학 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전북 스키에 봉사할 기회가 주어져서 감사하다”면서 “전북 스키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모든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밝혔다.

이어 “스키 문화 활성화를 위해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 선수와 지도자 그리고 동호인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③은퇴 앞둔 ‘원클럽맨’ 최철순의 눈물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