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모터스FC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전북현대'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모인다. 국내 대표 브랜드 무신사·하이트 진로와 손을 잡았다.
전북현대는 JB Homies; 너×나=우리라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굿즈를 통해 팬심을 적극 표현하는 젊은 스포츠 팬의 트렌드를 반영해 라이프 스타일에 전북현대를 적용한 무신사 전주성 티셔츠, 하이트 진로 테라 전북현대 에디션 상품을 출시한다.
무신사 전주성 티셔츠는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가 전북현대 홈구장인 전주성(전주월드컵경기장)을 그래픽 디자인해 제작한 티셔츠다. 오는 19일 오전 11시 무신사 전북현대 브랜드숍을 통해 단독 판매하며 수량은 검정·하양 각각 100장 씩 한정 판매한다.
테라 전북현대 에디션은 전북현대 유니폼 배번에 적용된 도트 그래픽을 맥주 캔에 디자인했다. 오는 21일부터 도내 중심 대형마트, 중소형 마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24만 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해당 에디션은 전북현대·테라 대표 색깔인 녹색으로 동일해 더욱더 많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이도현 전북현대 단장은 "전북현대가 팬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팬들이 더 다양하고 많은 곳에서 전북현대의 브랜드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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