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4회 전주시민영화제 작품공모

 

전주시민영화제(위원장 조시돈)가 네번째 전주시민영화제에 참가할 작품을 공모한다.

 

극영화·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실험영화 등 장르·형식·규격은 자유지만, 디지털 프로젝터를 이용해 상영하는 영화제 특성상 필름작품은 텔레시네 된 DV 또는 필름 원본 형태로 제출해야 한다. 또 경쟁부문 참가작품은 2002년 11월 이후에 전북지역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이어야 한다.

 

접수는 다음 달 10일까지(우편접수는 2004년 2월 3일 소인까지 유효). 출품자는 심사용 비디오테이프(NTSC VHS Tape)와 출품신청서 등을 제출해야 하며, 한국어 대사가 아닌 경우 한국어 자막을 갖춰야 한다. 출품지원서는 전주시민영화제 홈페이지(www.jcff.or.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제4회 전주시민영화제는 내년 3월 23일부터 27일까지 전북대 건지영상아트홀(예정)에서 개최되며, 개최 설명회는 15일 오전 11시 전주문화산업지원센터 지하 1층 다목적 소극장에서 열린다. 문의 063)282-3176

 

최기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정치일반李대통령 “교복이 ‘등골 브레이커’…가격 적정성 살펴라”

오피니언[사설] 설 연휴 맞아 공명선거 분위기 흐려선 안돼

오피니언[사설] 즐거운 설 명절 연휴, ‘안전’이 최우선이다

오피니언첫마중길과 ‘도시 침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