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기타듀오 콘체르토
16일 오후 7시30분 전주덕진예술회관
고의석 이성준 기타 듀오 리사이틀. 마적주제와 변주, 사랑의 인사, 루이스의 호수, 베네수엘라 왈츠 3번, 사계 등을 연주한다. 해금연주자 박성희와 신디사이저 이나실이 게스트로 참가한다. 연주회 수익금은 정신지체장애우들에 전해진다.
김은실의 심청가 눈대목
16일 오후 7시30분 전통문화센터 경업당
전북민예총 회원들의 무대. 국립남도국악원 성악부에서 활동하는 김은실이 심청가 눈대목 ‘심봉사 물에빠지는대목∼행선전야’를 들려준다. 해설 최동현 군산대교수, 고수 최만.
전북음악연구회 '모짜르트 이펙트'
16일 오후 7시 전북예술회관
전북음악연구회(회장 소중연)가 마련하는 모짜르트 탄생 250돌 기념 연주회. 플룻4중주 제1번 D장조,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6개의 아리아, 호른협주곡 3번 E플랫장조, 네손을 위한 소나타, 클라리넷협주곡 아다지오 등을 연주한다. 김형중 김미현 최지영 이윤희 신선영 김문성 박선하 이선희 송주란 장유진 김유리 전희상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에스빠란쟈 연주회
17일 오후 7시30분 전통문화센터 한벽극장
국악기로 영화음악을 연주하는 퓨전국악단체 에스빠란쟈(대표 박덕귀)의 연주회. 영화 서편제, 티파니에서 아침을, 내일을 향해 쏴라, 러브스토리, 선물 등의 주제곡과 드라마 주제곡을 연주한다.
고은현 서정미 박진희 최삼순이 단원으로 참여하며, 김갑수 김소은 이강환 김미림이 객원으로 출연한다.
전주시립국악단 풍류마당
18일 오후 6시 전통문화센터 혼례마당
전주전통문화센터가 일요풍류한마당에 오랜만에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악연주단체를 초청했다. 전주시립국악단은 1979년 창단돼 왕성한 연주활동을 보이고 있다. 전통음악의 소중함을 알리며 국악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