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향기있는 주말] 강인선씨가 추천하는 발도르프 인형

눈코입 단순화 시킨 인형...아이들 상상력 향상 도움

△ 100% 자연주의 놀이 인형

 

발도르프 인형은 솜을 제외한 모든 재료에 있어 천연재료를 고집한다. 100% 면 소재의 신축성 섬유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소재를 독일과 스위스에서 직수입해 사용한다. 무의식 중에 장난감을 입으로 가져가는 아이들을 위해서다. 40℃ 이하에서 세탁도 가능하다.

 

 

△ 단순한 표정에서 상상력을 쑥쑥

 

발도르프 인형의 표정은 단순하다. 눈 코 입이 점 하나로 표현되기도 한다. 플라스틱 인형들이 가지고 있는 짙은 쌍거풀과 긴 속눈썹은 없지만, 발도르프 인형의 단순한 표정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게 된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발도르프 인형을 통해 아이들은 여러가지 감정을 상상하게 된다.

 

 

△ 아이들과 함께 자라는 인형

 

동그란 얼굴의 인형에서 사람의 얼굴 모습을 완전히 갖춘 인형까지, 발도르프 인형은 '아이들과 함께 자라는 인형'이다. 갓난아기들을 위한 손수건인형이나 모빌을 시작으로 동물인형, 옷 갈아입히는 인형 등 아이들의 성장과 관심사에 따라 인형의 종류를 맞춰가는 '맞춤 인형'이다.

 

미디어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돈봉투 수수' 민주당 전현직 의원들 2심 무죄…1심 뒤집혀

무주무주군, ‘장애인 홀로서기 돕기’ 누에 띄네

김제김제시, 전국 최대 규모 전략작물직불금 지급

고창‘판소리의 고장’ 고창서 울려 퍼진 품격의 무대…‘석정풍류’ 시연회 성황

정치일반전북 ‘리틀 이재명’ 홍수…“말보단 성과가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