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향기있는 주말] 유통가 소식

▲ 이마트, 풍년선물 정나누기 대축제

 

이마트 전주점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다음달 4일까지 2주동안 풍년선물 情나누기 대축제를 진행한다. 새로 수확한 햇사과(10kg), 신고배(7.5kg), 유명브랜드 햅쌀, 인삼세트, LA식 갈비 등 총 17개 품목에 대해 구매 후 신청하면, 원하는 곳으로 무료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행사도 24일까지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카드 스티커 행사를 통해 7만원 이상 구매시마다 스티커를 부착해주며, 3장·5장·7장 순으로 주방과일세제, 마린자수차렵이불, 코닝후르츠사각그릇 등 푸짐한 선물도 준다. 상품은 상품권으로 전환해 수령할 수도 있으며, 사은품은 22일∼11월1일까지 수령할 수 있다. 현대카드 사은행사로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2009년도 햅쌀 1kg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르노삼성과 공동 마케팅

 

롯데마트는 르노삼성자동차와 오는 25일까지 '롯데마트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전주점을 비롯해 전국 30여 지점에서 행사 기간 마트를 찾은 전 고객에 경품 응모권을 주고 추첨을 통해 '뉴 SM3' 3대와 '2010년형 SM5' 2대를 증정한다.

 

오는 25일까지 등산의류·용품대전도 실시한다. 브랜드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0% 당첨 즉석복권을 증정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별 사은선물도 준다. 아웃도어 사은 대축제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 5천원, 15만원 이상 고매고객은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롯데백화점 30만원 이상 사은품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10월 9일(금)부터 시작한 가을정기세일 3일을 남겨놓고 주말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말행사는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와 함께하는 전북 아이사랑 캠페인 자선 대 바자를 3일동안 9층 스카이파크에서 개최한다.

 

패션잡화 특집전, 여성의류 초특가전, 남성의류·스포츠 특가전, 란제리·아동 인기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와 당일 바자 행사장 3만원이상 구매시 감사품 증정, 저축의날 맞아 저금통 증정행사, 실종유괴 예방 인형극, 미아예방 이름표와 워크북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30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각접시세트 또는 베개+솜세트를 증정하며, 창립기념으로 사상 최대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롯데캐슬아파트(1명), 2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1억원(2명), 3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3000만원(3명)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조동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통합일자리센터, 일자리 거버넌스 실무협의회 개최

장수장수군, 뜬봉샘 국가생태관광지...국비 4억 5000만 원 확보

정치일반전북, 올겨울 첫 고병원성 AI 발생…도 전역 비상 방역체제 돌입

장수장수군 ‘행복 콜택시’ 요금 인상 업계 갈등 조짐

남원“지역 생존권 위협”…남원시의회, 국회 앞 송전탑 반대 집회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