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추신수 내달 3일 금의환향

이번 시즌 20홈런-20도루 클럽에 가입하며 메이저리그 진출 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추신수(27.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내달 3일 입국한다.

 

추신수의 국내 측근은 29일 "추신수는 3일 입국해 4일 오전에는 국내 매체를 상대로 기자회견도 열 예정"이라며 "다만 출국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추신수는 국내에 머무는 동안 KBS 2TV 예능프로그램 '천하무적 토요일-천하무적야구단', MBC TV 'MBC 스페셜' 등의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 광고 촬영을 비롯해 자선 바자회 등의 행사에도 참여하며 국내 팬을 만날 계획이다.

 

2000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계약해 미국 프로야구에 진출한 추신수는 올해 처음으로 규정타석을 채웠고 타율 0.300을 때렸다. 4번 타자로 주로 나서서 홈런 20개와도루 21개를 작성해 아시아 출신 타자로는 처음으로 20홈런-20클럽에 가입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군산경찰 붙잡고 보니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