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 축구 본선 32강 '골인'

전국 춘계 대학 연맹전, 수원대 1대0 제압

우석대가 지난 18일부터 경남 창원에서 열리고 있는 '제46회 전국 춘계 대학 축구 연맹전'에서 본선 32강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우석대 축구부는 22일 창원축구센터 보조4구장에서 펼쳐진 수원대와의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수원대를 1대0으로 누르고, 도내 참가팀으로는 처음으로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우석대 축구부는 앞서 열린 건국대(21일)와 경기에서 4대4 무승부를, 청주대와의 경기에서는 2대0으로 승리한 바 있다.

 

유동우 우석대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8강 진출이 목표지만 3명의 선수들이 부상을 입어 많은 어려움이 있다"면서도 "수비를 강하게 하면서 기습 공격으로 경기를 풀어나가 좋은 성적을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내에서는 이번 대회에 우석대·전주대·예원예술대·서남대·호원대·원광대 등 6개팀이 참가했으며, 2패를 기록한 원광대를 제외한 4개팀은 23일 경기결과에 따라 32강 진출여부가 결정된다.

 

박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 해상서 중국 어선 전복⋯선원 9명 실종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