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그룹 2PM, 22일 세번째 싱글 발표

인기그룹 2PM이 22일 세번째 싱글 '돈트 스톱 캔트 스톱(Don't Stop Can't Stop)'을 발표한다고 JYP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데뷔 싱글 '10점 만점에 10점', 두번째 싱글 '어겐&어겐(Again & again)', 정규 1집 '하트비트(Heartbeat)'를 연이어 히트시킨 2PM은 이날 티저 사이트와 네이버뮤직을 통해 새 싱글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티저 사진에서 6명의 멤버들은 결의에 찬 얼굴로 차가운 밤 공기가 느껴지는 골목길을 걷고 있다"며 "이번 싱글에는 신곡 4곡과 리믹스 버전이 수록된다. 19일 온라인에서 수록곡 일부를 선 공개한다"고 소개했다.

 

애초 7인조였던 2PM은 재범이 지난해 9월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지난해 11월 낸 1집부터 6인조로 활동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2월 재범의 탈퇴가 확정된 후 발표하는 첫 음반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