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루과이 4백 핵심 고딘 "출격준비 완료"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16강전에서 한국과 맞붙는 우루과이가 핵심 수비수의 복귀로 더욱 단단한 수비를 과시할 전망이다.

 

우루과이 신문 '엘 파이스'는 24일(한국시간) 인터넷판에서 위소장염으로 멕시코와 조별리그 3차전에 결장했던 고딘이 다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고딘은 힘과 빠르기를 두루 갖춘 수비수로 우루과이 포백 라인의 핵심이다.

 

고딘은 남아공, 프랑스와 1, 2차전에 주전 수비수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팀의 무실점 행진에 큰 공을 세웠지만 갑자기 배탈이 나는 바람에 멕시코와 3차전에는 나서지 못했다.

 

고딘이 질병을 이겨내고 컨디션을 되찾으면서 우루과이는 수비 진용을 다시 탄탄하게 구축하고 16강에 나설 수 있게 됐다.

 

고딘은 "한국은 아주 좋은 팀"이라며 "자만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수비를 펼치겠다"고 경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