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감우성 4년만에 안방극장 컴백…KBS '근초고왕' 출연

배우 감우성(40)이 KBS 1TV 대하사극 '근초고왕'(극본 정성희.유승렬, 연출 윤창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4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한다.

 

감우성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6일 감우성이 '근초고왕'에서 타이틀 롤 근초고왕을 맡아 SBS '연애시대'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방송될 '근초고왕'은 강력한 군사력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왕권을 강화해 백제의 정치와 경제, 문화적 기반을 확고히 다지며 백제 전성기를 이룩한 근초고왕의 일대기를 그린다.

 

감우성은 "백제의 역사와 문화 예술이 아시아 전반에 끼친 역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민족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역사를 함께 해보자는 뜻에서 이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며 "백제의 전성기를 이룩한 근초고왕을 연기하면서 그 역사를 함께 느껴보고 싶다"고 밝혔다.

 

드라마는 다음 달 촬영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