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순창고추장배 전국 배드민턴 대회'가 이달 16일과 17일 2일간에 걸쳐 순창 실내체육관과 제일고 한빛관에서 펼쳐졌다.
이번 대회는 순창군 통합체육회가 주최하고 순창군 배드민턴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서울, 경기, 대구,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450팀 90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경기종목은 30대와 40대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나뉘어 진행됐고, 실력에 따라 A,B,C,D급과 왕초심으로 구분해 배드민턴 동호인의 흥미를 유발했다.
경기결과, 30대 남자복식 A급에서는 광주연합 박현식,윤봉섭조가, 여자복식 A급에서는 군산연합 황숙진,전금자조가, 혼합복식 A급에서는 하나클럽 이경렬,강경화조가 우승을 차지했다. 40대에서는 남자복식 A급 우승에 군산연합 지충훈,이훈 조, 여자복식 A급 우승에 임실연합 송경미, 유정숙조, 혼합복식 A급 우승에 고창연합 문용순,박용순조가 차지, 배드민턴 고급라켓을 상품으로 받았다.
대회를 주관한 순창군배드민턴 연합회 홍순팔 회장은"장류와 장수의 고장 순창에서 첫 대회를 성공리에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군 관계자 여러분과 순창배드민턴 동호인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동호인들의 방문으로 순창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대외적으로 청정 순창의 이미지를 심어주게 돼 무한한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