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녹화…전흥수씨 '최우수상'

16일 부안스포츠파크 야외무대에서 열린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녹화가 끝난 뒤 출연자들이 손을 흔들고 있다. (desk@jjan.kr)

KBS 전국노래자랑 부안군편 녹화가 이달 16일 부안 스포츠파크 야외무대에서 군민 등 30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열린 예심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5명이 열띤 노래와 끼 경연을 펼쳤다.

 

이에앞서 14일 열린 예심에는 25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최우수상은 김남훈의 '창가에'를 부른 전흥수(52·GS 25 부안곰소점 운영)씨가 차지했다. 우수상은 김준곤(49·부안급 건축설비업)씨, 장려상은 김우진(31·부안군청 건설도시과 근무)씨에 돌아갔다.

 

또 인기상은 이금숙(53·변산면 일랑일랑 펜션 도우미)씨, 이효희(28· 줄포초등학교 교사)씨 송동현(25· 부안읍 아향설렁탕 대표)씨가 수상했다.

 

MC 송해씨의 사회로 진행된 전국노래자랑에서 뽕주·천년의 솜씨쌀 등 부안지역 특산품을 들고 무대로 올라간 일부 참가자들은 익살스러운 말과 몸짓으로 사회자에게 건네며 시식토록 해 방청객들의 커다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녹화분은 오는 5월 8일 낮 12시 10분부터 KBS 1TV로 방영될 예정이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