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동방신기, 신라면세점 광고 모델 발탁

그룹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가 신라면세점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신라면세점은 16일 "동방신기가 아시아 전역의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그룹이어서 글로벌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다음 달 중순부터 방송될 광고는 '나만의 드라마틱한 여행:마이 저니 비긴스(My Journey Begins)'란 주제로 총 3편이 제작된다.

 

동방신기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광고는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이 신라면세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 형식으로 만들어진다"고 소개했다.

 

앞서 동방신기는 음료 브랜드 '펩시 넥스'와 일본 유통 그룹 '세븐&아이홀딩스'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도 발탁됐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

사람들[줌] 송경호 전북도 산림녹지과장, ‘녹색인프라 사후관리’ 최우수 기관 주역

정치일반‘카지노·행정통합·올림픽’…이재명 실용주의-전북도정 ‘관통’

문화일반[결산! 전북문화 2025] ③창작오페라의 유럽 진출부터 국제 재즈까지, 전북 서양 음악의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