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확 ~트인 바다와 함께 봄 만끽하세요

'참 좋은 길 페스티벌' 12일부터 이틀간 제주 중문단지

▲ 12일 열릴 제주 '참 좋은 길 페스티벌'의 한 코스.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 청정한 계곡 등 제주의 속살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걷기행사가 열린다.

 

일본 워킹슈즈 브랜드 요넥스(yonex)와 제주일보사가 주최하는 '제주 중문 참좋은 길' 페스티벌이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중문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와이루트(Y-Route)'로 명명된 이 길은 5, 10, 15㎞ 코스를 세분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장 코스인 15㎞도 4시간이면 완주할 수 있다.

 

주요 코스는 △1일차 천제연폭포-성천봉 전망대-대포항-중문색달해변이며 △2일차 중문천-주상절리대-약천사-중문향토오일장-천제교 등이다.

 

코스 중에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과 하지원이 영혼이 바뀐 뒤 나눴던 '벤치키스'와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인 '주상절리대', 동양 최대 사찰인 '약천사' 등 명소가 포함돼 있다.

 

행사 첫날인 12일 저녁에는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가 열린다. 2만원만 내면 누구나 맘껏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워킹슈즈 체험, 대형운동화 모형 기념촬영, 포토존, 롤렛 등 게임부스가 운영된다.

 

참가는 요넥스 워킹슈즈홈페이지(www.yonexwalking.co.kr)에서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고급 힙색을 증정한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