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한국경마축산고·전주근영여고 등 9개교 참여
'모두를 위한 교육·글로벌 창의 인재 양성'을 주제로'2012 대한민국 좋은학교 박람회'가 열린다.
전북도교육청은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전남 순천에서 열리는 교육과학기술부 주최 '2012 대한민국 좋은학교 박람회'에 도내 9개교가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2012 대한민국 좋은학교 박람회는 영남권, 충청·호남권, 수도·강원·제주권 등 3개 권역별로 나뉘어 개최된다.
전국 260여개 유·초·중·고등학교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경북 경주에서 오는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순천에서 6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고양에서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학교별 홍보 전시관을 마련해 학교전시관, 체험관, 세미나 및 설명회, 참가학교 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학교 홍보에 나선다.
특히 초·중등교육과 관련해 특화된 체험관을 운영, 학생과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도내 참가학교는 정읍 연지유치원, 한국경마축산고, 남원 한울학교, 전주 선화학교, 완주 이성초, 전주 북일초, 전주 대정초, 진안 마령고, 전주 근영여고 등 9개교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