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도·인재육성재단, 성공하는 자녀 만들기 학부모 스쿨

전북도와 전북인재육성재단이 '성공하는 자녀 만들기'학부모 스쿨을 개최한다.

 

도내 초·중·고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도청 공연장에서 오는 16일과 23일, 30일 3차례에 걸쳐 실시되는 학부모스쿨은 수도권에 비해 대입 관련 정보수집의 기회가 적은 도내 학부모들에게 지역특성을 고려한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강사진은 공교육 진학 전문교사, 사교육 스타강사 등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교육 전반의 내용을 골고루 반영한 균형 있고 수준 높은 강의로 진행된다.

 

주요 강의내용은 '미리 준비하는 고등 로드맵과 엄마의 역할(안광복, 중동고 교사)', '사례로 배우는 입학사정관 전형과 학생부 활용(전경원, 하나고 교사)', '강화되는 진로적성교육, 지방의 기회(조진표, 와이즈멘토 대표)', '수학 잘하는 아이들의 7가지 공식(차길영, EBS 수리영역강사)', '대학입시의 이해 - 개념에서 실전까지(신동원, 휘문고 교감)', '전북지역 공신들과의 리얼토크(공신 3인방)' 등이다.

구대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수정본>'스포츠 강군, 무주를 꿈꾼다'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

오피니언새만금 오픈카지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