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악동뮤지션, SBS 'K팝스타 2' 우승…방예담 제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이 7일 SBS TV 서바이벌 오디션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 2'서 우승했다.

 

이날 오후 부천 실내체육관에서 생중계된 'K팝스타 2' 결승전에서 악동뮤지션은함께 톱2에 오른 방예담을 물리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악동뮤지션은 우승 발표 후 "여기까지 올라올 줄 몰랐고, 톱10이 정말 잘했는데 이분들을 제치고 온 게 실감이 안난다"(이찬혁), "저희가 여기 있을 만한 사람이 아닌데 우승을 했다"(이수현)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날 결승전은 방송 내내 '천재'로 불리던 두 10대 팀이 격돌했다는 점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이찬혁(18)·수현(15) 남매로 이뤄진 악동뮤지션은 경연을 통해 '다리꼬지마' 매력있어'라면인건가' 등 톡톡 튀는 자작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일찌감치 우승 재목으로 점쳐졌다. 이들이 발표한 곡들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정식 데뷔 전임에도 큰 인기를 누렸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