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가족과 함께하는 동시화대회 조민경·박초원 대상

한국동시문학회 동시읽는모임 전북지부(지부장 박예분)가 주최하고 도교육청이 후원한 '제3회 가족과 함께하는 동시화대회'에서 조민경(전주 여울초 2·저학년부), 박초원(전주 북일초교 4·고학년부) 학생이 교육감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7일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최명희문학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대상 수상자를 비롯해 김보근(전주 동북초 3)·조서하준(전주 효문초 4) 학생 등 금상을 비롯해 모두 57명 학생들에게 상이 수여됐다.

 

아동문학가인 박예분 지부장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마음의 보약인 동시를 읽고, 그것을 그림으로 즐겁게 표현하면서 가족 사랑의 기쁨을 다시금 느껴보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작은 최명희문학관이 주관해 각 학교와 도내 도서관, 문화시설, 기업 로비 등에서 순회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를 희망하는 기관은 동시읽는모임 전북지부(http://cafe.daum.ne t/ilovedongsi)로 연락하면 된다.

이세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