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지역 언론인 야구단 '미디어스' 창단

야구명문 도시 이미지 제고 앞장

▲ 지난 16일 군산 월명야구장에서 군산시청 출입기자 22명으로 구성된 미디어스 야구단이 창단식을 갖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군산에서 취재 활동을 벌이고 있는 언론인들이 야구단이 창단해 지역 야구발전과 야구 동호회 활성화에 뜻을 함께 하기로 했다.

 

군산시청 출입기자 22명으로 구성된 군산 미디어스 야구단은 지난 16일 오전 9시 월명야구장에서 창단식을 갖고 군산시청 '드림허브' 야구단과 친선경기를 펼쳤다.

 

지난 8월 발기인 대회를 시작으로 매주 연습을 실시하며 창단을 준비해 온 미디어스 야구단은 언론사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야구명문 도시 군산 이미지 제고에 앞장 설 계획이다.

 

명예감독 문태환 군산시야구협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언론인들이 한마음으로 야구동호회를 구성해 야구 활성화에 나서준 것에 감사하다"며 "미디어스 야구단의 상호친선 및 실력배양을 위해 적극적인 지도를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고 말했다.

이일권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주교도소 교정협의회, 설 맞이 백설기 떡 전달

정치일반전북에도 가정법원 생긴다...전주가정법원 설치법 국회 통과

부안부안군의회, 한전 송전선로 입지선정 절차 전면 재검토 촉구

장수장수군 “비상계엄 당시 청사 폐쇄 없었다” 조국혁신당 주장 정면 반박

군산법원, ‘연구비 편취’ 국립군산대 전 총장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