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민축구단, K3 챌린저스리그 '첫 승'

▲ 15일 전주대 운동장에서 열린 2014 Daum K3 챌린저스리그 홈 개막전에서 전주시민축구단과 파주시민축구단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전주시민축구단(구단주 한평희)이 15일 전주대 운동장에서 열린 2014 Daum K3 챌린저스리그 홈 개막경기에서 파주시민축구단에 1-0으로 승리하며 첫 승을 올렸다.

 

전주시민축구단은 이날 경기초반부터 조직력과 빠른 스피드를 이용해 상대 골문을 노렸고 파주시민축구단은 역공으로 맞불을 놓았다.

 

전주시민축구단의 기다리던 첫 골은 전반 31분에 나왔다. 상대 골문 오른쪽 모서리에서 심규동이 찬 프리킥이 그대로 골망을 갈랐다.

 

파주시민축구단은 만회골을 노리며 파상공격을 펼쳤지만, 번번히 전주시민축구단의 수비에 막혔다.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경기를 이겼지만, 파워와 조직력 등에서 앞으로도 보완할 점이 많다”면서 “젊은 패기와 조직력을 앞세워 올해에는 꼭 6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막식에는 송하진 전북도지사예비후보와 임정엽 전주시장예비후보, 이기선 완산구청장, 전북축구협회 김대은 회장과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 익산시장 출마 공식 선언

정치일반조국 "與통합추진위 구성에 동의"…6월 지방선거 연대 성사 주목

정읍정읍시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전북특별자치도 유치 결의문’ 채택

정치일반김도영 예원예술대 교수, 평화통일 문화교류 공로로 대통령 표창

사건·사고군산서 통근버스가 화물차 들이받아⋯11명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