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로이킴·정기고·십센치 한 무대에…제4회 '썸데이 콘서트'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로이킴과 정기고, 밴드 십센치가 ‘썸데이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8일 공연주관사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에 따르면 이들은 6월 27일 오후 8시 30분 잠실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6월의 썸데이’란 제목으로 합동 공연을 펼친다.

 

‘썸데이 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시작돼 매월 열린 라이브 뮤지션들의 합동 공연 브랜드로 6월이면 4회 째를 맞는다.

 

이번 무대에는 지난해 ‘봄봄봄’과 ‘러브 러브 러브’로 사랑받은 로이킴을 비롯해 지난해 인디밴드로는 처음으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열어 화제가 된 십센치, 올봄 씨스타의 소유와 함께 부른 ‘썸’으로 돌풍을 일으킨 정기고 등 출연진 면면이 화려하다.

 

공연주관사는 “지난 3월 휘성과 에일리의 합동 무대로 시작된 ‘썸데이 콘서트’는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계 대표 브랜드로 떠올랐다”며 “각기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팬들의 기대가 높다”고 소개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