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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전북본부, 고객만족 워크숍 개최

▲ NH농협은행 전북본부가 개최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민원 해결 및 고객만족 워크숍’에 참가한 관내 각 영업점 고객만족 담당자들이 경청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박태석)는 17일 전북본부 대회의실에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민원 해결 및 고객만족(CS) 워크숍을 개최했다.

 

전북관내 각 영업점의 고객 민원 및 고객만족(CS)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날 워크숍에서는 고객 응대시 발생할 수 있는 업무처리 지연과 불친절 사례, 상품설명 부족 등 3대 민원 예방 대책과 올바른 민원 처리 및 고객응대 요령, 고객만족(CS)을 위한 응대 방법 등에 논의와 토론이 진행됐다.

 

박태석 본부장은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은 발생 민원의 해결 및 예방교육도 중요하지만, 대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고객만족(CS) 노력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로 금융소비자 권익개선과 재산보호에 앞장서 나가자”고 당부했다.

강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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