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더 시너지〉 독후감 대회 대상에 임은영·최홍

도내 카네기 강사인 유길문 씨의 책 <더 시너지(synergy)> (가림출판사)의 독후감 대회에서 일반부 임은영(30)·청소년부 최홍(19) 씨가 각각 대상을 차지했다.

 

도내 리더스클럽 주최, 후불제여행사 (주)투어컴 후원의 독후감 대회 시상식이 지난 8일 전주비전대 진리홀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 명품독서페스티벌에서 이뤄졌다.

 

이날 대상을 비롯해 우수상 일반부 14명·청소년부 4명 등 모두 20명을 시상했다. 독후감 대회의 수상자 전원에게는 다음달 28일부터 2박3일간 중국 상해로의 해외 여행 특전이 주어진다.

 

<더 시너지> 는 전북은행 직원으로 13년째 리더스클럽 회장을 맡고 있는 유 씨의 자기 계발서다. 조직 내에서 구성원간 상승 효과를 내는 방법을 비빔밥, 한정식, 삼겹살, 시루떡 등 음식을 소재로 재치있게 제시했다.

 

한편 이날 리더스클럽 대한민국 명품 독서페스티벌 행사는 ‘그리스인 조르바’를 놓고 독서토론으로 시작했으며, 유길문 리더스클럽회장의 ‘시너지로 승부하라’는 주제의 특강이 이어졌다.

 

다음은 독후감 대회 수상자 명단.

 

△우수상=김가인 박미라 박민주 박선희 박지현 백명숙 성은교 송이 양지희 유병왕 유솔 유지선 유지훈 이세진 이승현 정순옥 정슬한 최다경.

이세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