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국제영화제 화제작, 매주 토요일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서 무료 상영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매주 토요일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영화관에서 매년 진행하는 ‘토요 무료 상영전’ 섹션에서 올해는 ‘매주 만나는 Jeonju IFF ‘라는 주제 아래 지난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을 상영한다. 1년에 한 번 열리는 영화제의 한시적 특성을 극복하고 영화제 작품을 일상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달에는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그레이트 뷰티’(감독 파올로 소렌티노) ‘프란시스 하’(감독 노아 바움백)를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상영한다.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한 해 동안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국제 영화를 엄선하는 월드 시네마스케이프 섹션에서 선보였던 작품들이다. 높은 작품성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인기도 얻어 영화제 작품을 낯설어 하는 관객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 또는 063-231-3377.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대광법 개정 대응 ‘완주 중심’ 광역교통망 구축 시동

익산군산·익산범죄피해자지원센터, 사랑 나눔 행사 개최

정치일반설연휴 첫날 하늘 덮친 안개·먼지…'잿빛' 귀성길 운전 조심

스포츠일반[올림픽] 피겨 차준환, 3위와 0.98점 차로 4위…여자 컬링은 2연승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