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꽃미남 축구스타' 호날두 인스타그램 팔로워 1억 돌파

‘꽃미남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운동선수로는 처음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1억명을 돌파했다.

 

영국 일간지 미러는 4일(한국시간) “레알 마드리드의 ‘득점 기계(goal ma chine)’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에서 처음으로 팔로워가 1억명이 넘은 스포츠 선수가 됐다”라며 “지금까지 스포츠 선수 이외에 1억명을 넘은 사람은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1억1900만명), 아리아나 그란데(1억400만명), 테일러 스위프트, 비욘세(이상 1억100만명) 등이 있다”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이미 지난해 2월 페이스북 팔로워가 1억970만명에 이르고, 인스타그램은 4960만명이었다. 1년 3개월 만에 페이스북 팔로워는 1억2000만명으로 증가했고,인스타그램은 2배 이상 늘어나서 1억명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호날두를 SNS에서 팔로우하는 팬들은 트위터(5200만명)까지 포함해 2억8000만명 이상으로 증가해 조만간 총 3억명을 넘어설 태세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잘 됐으면"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