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전라북도의사회와 업무제휴 조인식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전라북도의사회와 지난 8일 전북은행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전라북도의사회와 업무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전라북도의사회(회장 김주형)와 지난 8일 전북은행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전라북도의사회와 전북은행 업무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전북은행과 전라북도의사회는 2003년부터 업무제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신용카드 업무제휴를 통해 전북은행은 전북의사회 소속 회원을 위한 특별한 금융서비스 혜택을 담아 6월 15일 프리미엄 서비스 제휴카드를 출시 예정이다. 금융서비스 혜택으로는 △전 가맹점 1.2% 캐시백·적립(전월 실적조건 없이) △호텔·아울렛 특전·국내 면세점 할인 △지정 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국내 특급호텔 및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 △전국 모든 골프장 이용시 5000원 캐시백 △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라북도의사회 소속회원들을 위해 제휴카드 출시 일정에 맞추어 제휴카드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별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

정치일반“인권침해 신고하려면 광주까지”…전북도, 인권사각지대 여전